신한카드, 제주 농민과 상생 위한 라방 진행
aT와 함께 제주농협 카라향 판매 확신라이브 라이브커머스 방송 진행   
지역 특산물 온라인 판매 채널 확대 위한 라이브커머스 방송 진행   
2021-04-13 13:09:50 , 수정 : 2021-05-04 10:47:40 | 이상인 편집국장

[금융경제플러스]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확신제작소의 라이브 커머스 방송 ‘확신 LIVE(이하 확신라이브 )-aT 제주’편을 인터파크TV를 통해 송출한다고 13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농림축산식품부 산하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와 손잡고, 농어민들에게는 직거래 판로를 열어주고 소비자에게는 양질의 농수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본 방송을 기획했다. 


코로나19로 위축된 농어촌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 언택트 시대에 맞춰 온라인 판매 채널을 확대하기 위한 것. 그 첫번째 상품으로 제주농협의 귤로장생 카라향을 판매한다.




감귤류 중 제철이 4월로 가장 늦어 희소성이 높은 카라향은 당도가 높고 과즙이 풍부해 우리 먹거리를 챙기는 사람들이 오렌지 대신 많이 찾는 과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이번에 소개되는 귤로장생은 제주농협의 대표 감귤 브랜드로, 고품질 상품의 카라향만을 선별하여 확신라이브 방송을 통해 단독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특히 신한카드로 결제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카라향 구매 시 즉시 적용 받을 수 있는 2,000 원 할인 쿠폰까지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방송 시간 구매 고객 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카라향 3kg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4월 13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방송되는 확신라이브는 신한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터파크TV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신한카드는 자체 콘텐츠 스튜디오인 확신제작소를 개설해 농수산물 및 소상공인, 다양한 제휴사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에게 제공하는 라이브커머스 방송 확신라이브를 운영하고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확신제작소의 라이브커머스 방송은 전국 각 지역의 특산물을 소개하며 농어민과 고객이 상생하도록 연결하는 가교 역할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에도 신한금융그룹의 ESG경영에 맞춰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 상생과 신뢰를 구축하는 기업 시민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상인 편집국장 lagolftime@fneplu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