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證, 온라인 ELS 첫 거래 이벤트 진행
ELS 가입금액에 따라 최대 커피 1잔과 현금 2만원 제공
거래 횟수 따라 월 최대 5만원까지 추가 받는‘혜택을 THE 받다’이벤트 올말까지 진행
2020-06-05 17:43:03 , 수정 : 2020-06-05 18:09:35 | 이상인 편집국장

[금융경제플러스]“초저금리 시대 수익성을 지켜라, 삼성증권 ELS로” 삼성증권은 온라인에서 ELS를 처음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이달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삼성증권_온라인 전용 els


이번 이벤트는 지점 등 오프라인에서 ELS 가입 경험이 있는 고객도 온라인으로 처음 가입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먼저, 온라인에서 1백만원 이상 ELS에 가입하면 커피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또, 이벤트 기간 중 ELS 가입금액에 따라 최대 2만원의 현금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ELS 가입금액이 5백만원 이상인 고객은 현금 1만원, 가입금액 1천만원 이상인 고객은 현금 2만원을 제공받는다. 단, 현금 혜택은 구간별로 중복 제공되지 않는다.



첫 거래 이벤트는 선착순 마감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커피 기프티콘은 선착순 5천명, 현금은 선착순 5백명에 한해 지급된다.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모바일 앱 엠팝(mPOP)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이벤트를 신청하고 ELS를 가입하면 된다.


최근 지수의 변동성이 커져 ELS 수익률이 평소 대비 높아졌다. 오는 6월 8일 오후 1시까지 삼성증권에서 모집하는 ELS 24633회의 경우, 최대 세전 연 9.52%를 지급한다.


높아진 수익률과 첫 거래 이벤트를 활용해 이번 기회에 가입을 노려볼 만하다.삼성증권은 금융상품(ELS 포함)을 온라인으로 일정 금액 이상, 거래하는 횟수에 따라 매월 최대 5만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을 THE 받다’이벤트도 12월 31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한편, 금융투자상품은 투자원금이 손실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하며,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삼성증권 홈페이지와 고객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예빈 기자 jybeen@fneplu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