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 소상공인과 자영업자 위한 ‘Sh다!모아 기업자금관리통장’ 출시
경리나라 가입 또는 4대 사회보험료 자동이체 시 다양한 수수료 우대혜택
스타트업 기업, 청년 창업자, 소상공인 등 경영자금관리에 최적화
2020-05-01 01:21:00 , 수정 : 2020-05-01 10:59:50 | 이상인 편집국장

[금융경제플러스] Sh수협은행(은행장 이동빈)은 소상공인과 자영업자, 법인사업자에게 다양한 수수료 우대혜택을 제공하는 ‘Sh다!모아 기업자금관리통장‘을 신규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다모아 기업자금관리통장 출시 안내


Sh다!모아 기업자금관리통장은 입출금이 자유로운 기업전용 예금상품으로 전월평잔이 1백만원 이상이고, Sh수협은행 경리나라 자금관리시스템에 가입하거나, 4대 사회보험료 중 3개 이상 자동이체를 신청한 경우 다양한 수수료 우대혜택을 제공한다.


수수료 우대서비스의 주요 내용은 전자금융 이체 수수료 월 30건 면제, 타행 자동화기기 현금출금 수수료 월 5건 면제, 수협은행 자동화기기 시간 외 현금출금 수수료 면제, 수협은행 자동화기기 타행 이체 수수료 월 10건 면제, 통장 재발급 수수료 면제 등이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Sh다!모아 기업자금관리통장은 심플한 우대조건에 다양한 수수료 우대혜택을 받을 수 있어 소상공인과 자영업자 등의 경영자금관리에 크게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기업의 니즈를 반영한 맞춤형 혜택을 담은 금융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수협은행은 지난 3월 핀테크 종합솔루션 기업 웹케시(대표 강원주)와 경리업무 전용 소프트웨어 경리나라를 활용해 마케팅 시너지를 강화하는 업무협약을 맺고 긴밀히 협력해 왔다고 밝혔다.



이상인 편집국장 lagolftime@fneplus.com